본문 바로가기

眞實, Truth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Ω 김포 장기 '2023 추석맞이 이웃사랑나누기'

한가위 둥근 情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추석을 맞아 전국 약 230곳에서 2억 5000만원 상당의 식료품 5000세트를 각지 관공서에 기탁하며 매년 명절 때마다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관내 독거노인가정과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5000세대에 전달되는 이번 식료품 세트는 이례적인 폭염과 가뭄, 폭우로 고단함이 더한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전망입니다.

 

경기 고양, 김포, 남양주, 구리, 양주, 동두천, 의정부, 연천, 포천, 파주에도 봉사의 손길이 이어졌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김포장기교회는 9월 11일 김포 장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3 추석맞이 이웃사랑나누기'행사를 개최하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정성 가득하게 마련한 한가위 종합선물세트 25개를 기탁했습니다.

심재웅 장기동장은 

 

추석을 앞두고 이웃들을 생각해주시는 마음들이 따뜻하다. 덕분에 이번 추석은 이웃들 모두 행복한 추석이 될 것 같아 감사드린다.

고 말했습니다.

 

이번 추석에 성도들이 기증한 선물세트는 사골곰탕, 누룽지닭백숙죽, 소고기죽, 황태국밥, 불고기덮밥, 전복죽 등 사정간편식과 밀가루, 요리유, 당면, 매실청, 올기고당, 부침가루 등 21종에 달하는 식자재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김포장기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십시일반 모은 선물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과 여러 사정으로 가족이 함께하기 어려운 분들이 희망과 용기를 얻으셨으면 한다.

고 말했습니다

 

이날 김포 외 고양시 파주시에서도 식료품 세트가 전달되었으며 명절의 기쁨을 더 풍성하게 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한국에서 시작해 175개국에서 350만 성도가 신앙생활을 영위하는 세계적인 교회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영원한 생명의 약속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을 전합니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하신 그리스도의 교훈을 따라 세계 각처에서 환경정화, 헌혈, 이웃돕기, 재난구호, 교육지원 등 전방위 봉사를 2만5500회 넘게 진행했습니다.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30905/121027510/2

 

하나님의 교회, “기후재난 산불·홍수 이재민에 희망을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국내 각지에서 잇달아 발생한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해 1억 원, 홍수 이재민을 위해 1억 원 등 총 2억 …

sport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