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眞實, Truth

하나님의교회 경북 포항 '2024 설맞이 이웃사랑나누기'

포항 지진, 대구 지하철 화재, 동해안 산불 등 국가적 위기 때마다 무료급식봉사, 성금기탁, 구호활동으로 이웃들을 위로했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올 설에도 전국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 선물을 전하며 꾸분한 나눔 행보를 펼쳐자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2월 5일 포항시 북구 중앙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직접 꾸리 식료품·생필품 선물세트 30상자를 전달하며 이웃들의 행복한 설 명절을 기원했습니다. 상자마다 식용유, 캔 참치, 햄 같은 필수 식료품과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칫솔, 비누 등 생필품을 정성껏 담았습니다.

http://www.ksmnews.co.kr/news/view.php?idx=467070

 

하나님의교회, 포항 중앙동에 설선물 나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5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꾸린 식료품·생필품 선물세트 30상자를 전달하며 이웃들의 행복한

www.ksmnews.co.kr

 

포항을 비롯해 경주, 경산, 구미, 영천, 김천 앙동, 영주, 상주, 문경, 영덕 등 경북서만 355세트를 전국 230곳에서 총55천세트(2억 5천만원상당)의 설 선물이 전달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매년 명절마다 각지 관공서를 통해 전국 취약계층에 식료품, 생필품 등 따뜻한 명절 선물을 전하고 있습니다4

 

포항중앙 하나님의교회는

요즘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지만 가족의 마음으로 함께 하는 이들이 있으니 모두 힘내시면 좋겠다. 새해에는 더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라.

 

는 덕담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도희 동장은 

명절때마다 매번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챙겨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습니다.

 

봉사에 참여한 김경란씨는

이웃을 위해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설명절에 외롭고 어려운 분들께 다뜻한 마음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습니다.

 

정성이 담신 설 선물은 주민센터를 통해 관내 홀몸어르신 가정과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