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眞實, Truth

성경은 사람에 의해 기록된 책일 뿐이다?! 라는 거짓주장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어떤 이들은 "성경은 사람에 의해 기록된 책이므로 믿을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직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책을 믿지 않고 있습니까?

모든 책은 사람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따라서 같은 놀리로 하자면 모든 책을 믿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게 하고 있습니까?

성경의 진정한 저자는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이 사람에 의해 기록된 것은 사실이나 사람의 생각으로 기록한 것이 아닙니다. 다시 말해 성경은 하나님의 성령의 감동함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기록한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 받아" 기록했다는 말씀에 주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글을 모르는 할머니가 이웃집 학생에게 편지를 대신 써달라고 부탁한 경우를 생각해 볼때 할머니가 편지 내용을 말하면 학생이 편지를 기록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할머니와 학생 중 누가 그 편지의 진정한 저자일까요? 할머니 입니다

왜냐하면 그 편지에는 할머니의 생각과 말씀이 기록되었기 때문입니다.

 

성경도 마찬가지입니다. 비록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을지라도 성경에 하나님의 뜻과 말씀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진정한 성경의 저자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으므로 믿을 수 없다고 잔정짓기보다는 먼저 성경을 살펴보아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깨닫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증거는 무엇일까요? 그 방법은 성경이 말씀이 실제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신 18:21~22
네가 혹시 심중에 이르기를 그 말이 여호와의 이르신 말씀인지 우리가 어떻게 알리요 하리라 만일 선지자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지니라

그러므로 지금부터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아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성경의 하나님의 말씀임을 확인하고 성경의 예언을 통해 성경의 예언따라 친히 육체로 오셔서 성경의 모든 비밀일 알려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도 영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