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眞實, Truth

성경의 올바른 해석은 누가?! ∑ 하나님의교회

세상에는 차으로 많은 교회와 저마다 다른 교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성경의 해석이 다르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수많는 교회 中 올바른 성경의 해석을 하고 있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사람의 생각으로 판달 할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생각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인봉된 성경을 개봉해서 해석해 주실 수 있는 유일한 분은 바로 다윗의 뿌리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다윗의 뿌리만이 성경을 올바로 해석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윗의 뿌리를 만나 그 가르침을 받고 그 말씀대로 행해야 하는 것입니다. 즉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로 가야만 합니다. 

 

아무리 감동을 주고, 눈물이 나고, 몰랐던 성경지식을 알려준다해도 그교회가 다윗의뿌리가 세운 교회가 아니라면, 다윗의 뿌리가 해석한 말씀이 아니라면 다 구원과 상관없는 사람의 말 뿐인것입니다.

 

성경은 어떻게 해석했냐가 아닌 누가 해석했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계 22: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우리가 만나야할 다윗의뿌리는 누구라고 증거 해주셨습니까? 바로 예수님이라고 증거해주셨습니다.

요한계시록 5장에 등장하는 다윗의뿌리는 예수님은 예수님이시되, 인봉된 성경을 다시 개봉해서 해석해 주실분이미느로 다시오시는 재림예수님을 말하고 있습니다.

히 9:27~28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는 무엇일까요?

다윗에게만 허락하신다는 영원한 언약입니다. 다윗이 오셔서 세운신다고 하셨으니 다윗의 예언따라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알아보는 증표가 영원한 언약입니다.

 

히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이라하셨으니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단 하나 새언약유월절 입니다

눅 22:15~20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된 후 1600년동안 사라져버린 새언약유월절다시 개봉하신 분이 바로 성경을 유일하게 올바로 해석하실 다윗의 뿌리이십니다.

 

영원한 언약 새언약유월절을 다사 찾아 주신분은 전 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뿐입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은 우리가 찾아야할 다윗의뿌리이시고 성경을 올바르게 해석해 주실 유일한 분이십니다. 안상홍님의 가르침이 아닌 해석은 결코 구원에 이를 성경 해석이 아닌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에 오셔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영접하시고 구원에 이르는 올바른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구원에 이르시는 하나님의자녀의 축복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