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眞實, Truth

예수님의 본을 따라 수건규례를 ☞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한 나라의 왕이나 대통령을 만나 대화하는 일에도 그 나름의 예절이 있듯 거룩하신 하나님께 기도나 예배를 드리는 일에도 그에 합당한 규례와 법도가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수건규례입니다.  수건규례를 따라 하나님께 예배를 드릴때 하나님의교회 여성도들은 머리리에 수건을 씁니다. 그리고 이러한 수건규례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 법도 입니다

 

고전 11:1
내가 그리스도를 본 받는 자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고린도전서를 기록한 사도바울이 예수님이 본을 따라 행했듯 자신을 본받아 행하라고 말한 것이 바로 수건규례에 대한 가르침이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본을 따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수건규례를 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수건규례에 대해 어떠한 가르침을 주셨을까요?

 

 

고전 11장3절에 남자의 머리를 그리스도를 표상하는데 남자는 기도나 예배를 드릴 때 무엇을 머리에 쓰게되면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라 하였으니...결국 그리스스도이신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행위가 됩니다.

하나님을 경배하고 영광을 돌리는 예배때 어찌 그리스도를 욕되게 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니 남자는 기도나 예배 때 아무것도 쓰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여성도에 대해서는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를 하는 것이 자신의 머리를 욕되게 한다고 하였습니다. 이 뜻은 여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려야 함을 말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는 이와 같은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천주교회에서는 예배 때 여자는 머리에 무언가를 쓰지만 남자도 쓰고 있습니다. 개신교회는 예배때 남자는 아무것도 쓰지 않지만 여자 아무것도 쓰지 않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다 말하고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한다  말합니다. 하지만 실상 하나님의 가르침 그대로 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자들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분명이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으 더하거나 빼게 되면 재앙을 받고 천국에 나아가지 못한다고 하나님께서 분명 말씀하셨습니다.

 

기도할때 남자는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않고 여자는 수건을 써야 한다는 규례는 빼고 기도할 때나 남지가 모자를 쓰거나 여자가 수건을 쓰지 않는 규례를 더하고 있으니 어찌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 천국으로 나아갈 수 있겠습니따?

 

수건규례는 분명한 하나님의 가르침입니다.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수건규례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에서 약속하신 축복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