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眞實, Truth

하나님의교회 ASEZ STAR 학생봉사단 경기화성 '궁평리해수욕장 환경정화'

경기 남부권 ASEZ STAR 회원·친구·가족 등 800여명 동참해 구슬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학생봉사단 아세즈스타(ASEZ STAR)는 8월 20일 화성 궁평해수욕장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800여명 봉사단은 해수욕장 일대 1.3km 구간의 쓰레기 등을 수거하며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봉사단이 이날 오전 9시께부터 수거한 쓰레기는 50리터 마대 70개를 채웠습니다.

화성시는 학생들의 자원봉사를 위해 쓰레기봉투를 지원하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이 일요일에도 나와 봉사활동을 하는데 깊은 감명을 받았다. 

고 말했고

 

박형일 화성시 자치행정국장은 

여기 계신 모든 분이 최고

라며 연신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ASEZ STAR는 환경정화는 물론 농촌일손돕기, 양로원·경로당·장애인시설 위문과 청소, 나무심기 증을 통해 지역사회에 헌신해왔습니다. 수원, 의정부, 남양주, 안양 등 경기 전역과 국내는 물론 미국, 페루, 아르헨티나, 몽골, 인도 등 각국에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ASEZ STAR 회원들은 ‘Good Student’ ‘Good Neighbor’ ‘Green School’ ‘Green World’ 4대 활동을 중점으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