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眞實, Truth

하나님의교회 학생봉사단 ASEZ STAR Green school 프로젝트 환경정화활동

부산마케팅고등학교 주변 거리정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국제 청소년 봉사단체 ASEZ STAR(아세즈스타) "부산남동 지방회"  청소년들이 2월 4일 부산지구 마케팅고등학교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중·고등학생듷은 이번 겨울방학에도 하나님의교회에서 개최하는 학생캠프를 통해 지역 특색에 맞는 봉사화 체험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ASEZ STAR하는 명칭에는 '학생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지구를 구하기 위해 지금 바로 행동한다(Save the Earth from A to Z, Students Take Action Right now)’는 뜻이 담겼습니다.

 

'STAR'에는 미래의 희망인 학생들이 별처럼 반짝반짝 빛자는 존재라는 뜻과 함께 미래를 이끌어나갈 주역이라는 포부도 담겼습니다.

학생봉사단 50여명은 마케팅고등학교를 중심으로 반경  3km 곳곳에 버려진 담배꽁초, 폐비닐, 일회용 플라스틱 컵, 과자봉지 등 각종 생활쓰레기를 주워 담았습니다.

 

' ASEZ STAR' 학생들은 학교 안팎 환경정화, 효·감사캠페인, 복지시설위문,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봉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쓰레기를 줍던 이준서 학생은

학교 주변이 깨끗해지는 것을 보니 너무 뿌듯하다. 지구 환경문제의 심각성에 대해 어른들에게 다시금 알려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

 

고 전했습니다.